조리관리 Culinary Management

조지브라운 컬리지의 조리과는 2년 과정의 컬리지 디플로마 프로그램으로 요리사나 식음료 서비스 분야의 관리자로 성공하기 위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학과입니다. 탄탄한 이론 수업과 현장감 넘치는 실습을 통해 취업 후 실제 업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기술을 갖추게 해 줍니다. 조지브라운 컬리지는 요리관련 교육을 위해 별도로 Chef School 을 두고 있고, 이 Chef School에는 Culinary Management 비롯하여 Hospitality services, Culinary skills-chef training, Baking pre-employment, Baking and Pastry Art Management 와 같은 세분화된 다양한 학과가 있습니다. 따라서 학생들은 원하는 분야의 학과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 

culinary.jpg

 

프로그램 

2년 과정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이론과 실습뿐만 아니라 조지브라운 컬리지 조리학과에서는 학생들이 Local foods, nutrition 및 international influences를 배울 수 있는데 중점을 둡니다. 뿐만 아니라 향후 학생들이 창업을 통해 본인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기도 하고, 그 외에도 2학년 1학기에는 Industry Mentor 프로그램과 Externship (현장학습)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요리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최고의 실무자들을 만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 

 

입학요건

① 고등학교졸업 또는 동등 학업이수자

② 영어수준 

IELTS (Academic)  Overall: 6.0 (각 영역별 5.5 이하가 없어야 함) 

토플(iBT):  80점(각 영역별 최소20점 이상) 

EAP 레벨8이상

 

 

코스소개

 

20170404_160051.png

 

20170404_160057.png

 

학비정보

$13,520(1년 기준) / $1,500(학생회비, ID 등)

 

 

졸업 후 진로 

2년 과정의 Culinary Management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졸업을 하고 취업을 할 것인지, 혹은 상위 학위 과정의 공부를 더 할 것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.


많은 학생들이 취업을 하는데, 토론토에는 실력있는 직원을 찾고 있는 90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200개 이상의 호텔이 있어서 다른 어느 지역보다 구인 & 구직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 집니다. 조지브라운의 Culinary Management 학과 졸업생들은 일반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클럽과 크고 작은 리조트, 외식사업체 및 스파 와 같은 다양한 업체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.


좀 더 전문적인 공부를 원하는 경우, Food and Nutrition Management postgraduate program 이나 Culinary Arts - Italian postgraduate program 등을 선택해서 공부를 할 수도 있고, 미국 뉴욕주의 Johnson & Wales University 과정으로 입학도 가능해 집니다.


공부를 하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, 공부가 하고 싶도록 만들어 주는 곳. George Brown College의 Culinary Management 과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내용이 유용했다면 공유해 주세요.

관련 컨텐츠